티스토리 뷰

돈이되는 정보

해피포인트 사용처와 해피포인트사용방법

에브리뷰어123 2022. 1. 25. 23:08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적립포인트 중 적립율도 높고 제휴브랜드 및 사용처도 많아서 일상 생활에서 자주 사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에 대해서 알려드리려 합니다. 해피포인트 카드등록부터 해피포인트사용처 그리고 해피포인트사용방법까지 자세히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시고 꼭 사용하시기를 추천합니다.

 

해피포인트사용처, 해피포인트사용방법 총정리

 

각종 카드를 사용하면서 적립이 되는 포인트들, 소비를 하면서 조금씩 쌓이는 포인트들은 적립이 되는 과정에서 느끼기도 힘들 정도로 조금씩 천천히 쌓이지만 어느 순간 포인트 조회를 해보면 생각보다 많은 포인트가 쌓여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이런 기쁨을 자주 느끼게 되는 포인트가 바로 해피포인트입니다. 그럼 우선 해피포인트가 무엇인지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해피포인트란?

 

해피포인트는 전국의 6,000여개의 해피포인트 가맹접에서 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며, 가맹 제휴처에서 적립과 할인을 모두 받을 수 있는 "생활 속 필수"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별도의 회비없이 빠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와 같은 SPC 계열사 및 다양한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적립과 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해피포인트를 적립하시고 사용하는 것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등급별 혜택

해피포인트 멤버십 등급은 FRIEND, FAMILY, VIP, ROYAL 로 구분되는데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 등급인 FRIEND 등급이라도 적립과 사용에는 제한이 없으니 지금 즉시 꼭 발급받으셔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등급산정기준

FRIEND : 해피포인트 멤버십 가입한 모든 고객

FAMILY : 연간 구매금액 25만원 이상, 연간 구매건수 20회 이상, 뱃지 2개 이상 획득

VIP : 연간 구매금액 45만원 이상, 연간 구매건수 30회 이상, 뱃지 5개 이상 획득

ROYAL : 내부 기준에 의한 상위 2,000명

 

 

일반 회원인 FRIEND 등급을 제외한 우수회원인 FAMILY, VIP, ROYAL 등급의 경우에는 위의 표와 같이 쿠폰팩과 생일쿠폰 및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해피포인트 카드 등록 및 발급

 

실물카드

 

해피포인트 카드는 전국 6,000여개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1,000원 이상 구매 시 발급받으실 수 있으며 발급받은 후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회원 가입을 하여 화면 우측 상단의 '카드등록' 버튼을 눌러주면 카드번호 16자리를 입력하여 카드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카드

 

해피포인트 앱을 휴대폰에 설치해서 '모바일 멤버십카드' 발급을 하면 위 사진과 같이 멤버십 바코드가 생성되며 발급 즉시 자동으로 등록이 되어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휴카드

해피포인트 제휴카드에는 하나카드의 New Happy 하나카드와 KB국민카드의 해피리워드카드와 해피리워드 체크카드 그리고 우리카드의 해피포인트 우리체크 V.2 카드가 있습니다.

 

 

KB국민카드의 해피리워드카드의 경우 해피포인트가 최대 35%까지 적립이 되며 하나카드의 New Happy 하나카드의 경우 결제 5,000원 당 해피포인트 1,000P가 적립이 되고 우리카드의 해피포인트 우리체크카드의 경우는 최대 21,000 해피포인트의 적립을 제공하는 등 카드별로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해피포인트 사용처 및 사용방법

 

빵, 아이스크림, 커피, 쇼핑 및 편의점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치, 파리크라상 등에서 빵이나 음료 구입시 구입가격의 5%의 해피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CU편의점과 GS24 편의점에서 각각 제품 구매금액의 15%를 포인트 차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해피포인트가 1,000포인트 이상일 경우와 결제금액이 천원이상일 경우에만 차감 할인이 가능합니다.

 

예스24에서 도서를 구입할 때 구매금액의 3%,  J.ESTINA아 토니모리에서 화장품을 구입할 때도 제품 구매금액의 1%에 해당하는 해피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생활 (교통, 이사, 송금)

마카롱 택시에서 서비스 이용금액이 3% 해피포인트를 적립해 주며 한국자동차환경협회에서 환경부 전기차 충전소에서 충전 시 해피포인드를 사용가능합니다.

 

그리고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통인익스프레스를 이용해서 이사를 갈 경우 견적 및 상담진행시 2,000포인트, 이사 계약까지 완료할 경우에는 40,000포인트를 적립해 줍니다.

 

추가로 송금서비스도 제휴가 되어 있는데 스마트폰에 핀크 APP을 설치해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간편송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 및 면세점

 

Trip.com(트립닷컴)과 Agoda(아고다)를 통해 숙박 및 여행 관련 예약을 하시면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신라면세점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제품 구매금액의 0.3% 해피포인트 적립 또는 결제시 최대 5,000포인트의 차감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12% 할인을 제공하며 신라페이 결제 시 특정일 12% 할인에 최대 5%의 추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주유 및 문화

 

현대오일뱅크 : 휘발유와 경유에 리터당 해피포인트 3P가 적립되며 LPG의 경우 리터당 4포인트가 적립되며 주유는 물론 세차 또는 포인트 사은품 지급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가박스 : 메가박스 영화관람권을 1일 1회에 한해서티켓 1매에 2,000포인트 차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쿠아플라넷 : 본인과 동반 3인까지 63빌딩과 일산의 경우 전권종 30% 할인, 여수의 경우 10% 할인, 제주와 광교의 경우 1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설악 워터피아 : 해피포인트 회원대상 설악워터피아 입장권 35% 할인 (사우나권 제외)

 

국립오페라단 : 티켓구매 시 1인 2매 15%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단, 티켓 수령 시 해피포인트카드를 제시해야 하며 미지참시에는 차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반응형

 

이상으로 해피포인트의 사용처와 해피포인트카드 발급방법 등등 해피포인트에 대한 모든 것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포스팅에서 알려드리 사용처들은 우리가 일상에서 자주 접하는 브랜드들을 중심으로 소개해 봤습니다.

 

https://www.happypointcard.com/page/presentation/brand.spc

 

해피포인트 - 브랜드 소개

제휴 브랜드 해피포인트 회원이라면, 전국 6,300여개 제휴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받고 사용하세요!

www.happypointcard.com

 

좀더 자세한 제휴브랜드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 분들은 위의 해피포인트 홈페이지를 참고하셔서 확인하시면 더 많은 매장에 대해서 확인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2022.01.20 - [돈이되는 정보] - 2022 전기차 보조금 신청하면 얼마 받나??

2022.01.01 - [돈이되는 정보] - 2022년 무주택청년 월세지원금 신청하세요.

2021.12.05 - [돈이되는 정보] -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 환불받기

2022.01.07 - [꼭필요한 정보] -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 운전면허증이 휴대폰 안으로 쏙!!

 
반응형
댓글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