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미있는 정보

실시간 TV 무료보기 - 매일착한티비

에브리뷰어123 2022. 4. 1. 23:51

 

최근에 다시 시작한 퀸덤 시즌2, 다들 보셨나요? 저는 유튜브 미리보기를 통해서 대부분의 내용들을 먼저 봤었지만 역시 실시간으로 보는 묘미를 즐기기 위해서 무료 실시간 TV 앱을 통해서 봤는데 어플의 이름이 매일티비에서 매일착한티비라는 이름으로 바뀌어 있었습니다.

 

 


 

예전에 실시간 TV 무료보기에 대한 포스팅을 했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지난 방송을 다시보는 어플, '스마일티비'라는 앱만 추천 포스팅을 했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실시간으로 TV 무료 시청을 할 수 있는 앱인 '매일착한티비'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무료TV다시보기 어플 추천 - 스마일TV

무료TV다시보기 어플을 찾고계신가요? 저도 지금까지 무료TV다시보기 어플을 많이 찾아다녔었는데 최근에는 무료실시간 TV 어플은 매일티비에 정착을 했고 무료다시보기는 스마일TV에 정착을 해

happy-traveler.tistory.com

 

제가 사용하는 티비무료보기 앱 중에 베스트 오브 베스트로 꼽는 어플이니 실시간티비어플을 찾으셨던 분들은 다들 사용해 보시기 보시면 만족하실 겁니다.

 

 


 

매일착한티비 설치하기

 

매일착한티비는 제가 알고 있는 이름만으로도 벌써 2번째 바뀐 이름입니다. 제가 처음으로 접할 때는 '착한티비'였다가 바뀐 이름이 '매일티비'였습니다. 그러다가 최근에 이름이 또 바뀌었는데 바로 '매일착한티비'입니다.

 

 

매일착한티비 앱을 다운로드받으시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매일착한티비"로 검색을 하셔서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됩니다.

저는 이미 다운로드와 설치를 했기 때문에 '열기' 버튼이 보이는데 이 앱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설치' 버튼이 보이실 겁니다. '설치'버튼을 눌러서 다운로드&설치를 해주세요.

 

 

설치를 하신 후 매일착한티비 앱을 실행해 주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는데 MBC, SBS, EBS, KBS 등의 지상파는 물론이고 종합편성채널까지 무료로 실시간TV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럼 매일착한티비 앱으로 시청 가능한 채널들을 어떤 채널들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아래 부분으로 내려가 볼까요?

 

 

KBS 옆에 KBS 독도라는 버튼이 보이는데 눌러봤더니 독도에 있는 CCTV가 음성까지 지원이 되고 있습니다. 파도소리와 갈매기 소리가 요즘 같은 코로사 상황에서 바다로 여행을 간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니 여러분들도 한번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 옆에는 토요일마다 아이들과 힘께 시청하는 '아는 형님'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JTBC와 MBN, YTN, 연합뉴스 등의 뉴스 채널들이 서비스되고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아래로 더 내려오면 드라마/예능 탭에 tvN과 제가 퀸덤을 실시간 시청을 하기 위해서 이 앱을 찾았던 이유인 엠넷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드라마를 정주행 하기 좋은 드라맥스와 KBS 드라마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아래에는 키즈와 영화/스포츠 그리고 EBS 특강까지 무료로 시청이 가능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테스트 삼아 한번 시청을 해 볼까요? 

 

MBC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어랏? 김희선이네요? 내일이라는 드라마를 MBC에서 하고 있나 봅니다. 김희선 배우 오랜만에 보네요. 예전에 트렌디 드라마 전문 배우셨는데 재미있는 작품이길 바랍니다.

 

저는 보통 드라마는 완결이 난 후에 모든 평가들을 종합해서 시청 여부를 결정하는데 부디 좋은 내용으로 제가 볼 수 있는 드라마이기를 바랍니다.

 

 


 

최근에 보고 있는 스물다섯스물하나는 제가 워낙에 꽁냥꽁냥 하는 청춘 로맨스 물을 좋아하기도 하고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드라마라 함께 보는 의미가 있기도 해서 예외인데 부디 결말이 아름다운 엔딩이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있습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 드라마 추천, 인물관계도 & 촬영지

최근에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등장인물들과 촬영지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등장인물 하나하나가 모두 다 매력이 철철 넘치는 인물들이

enddldishfwk.tistory.com

 

그럼 이상으로 실시간티비 무료보기 어플인 '매일착한티비'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즐거운 방콕 생활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