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미있는 정보

TV다시보기무료어플추천 - 다시(DASEE)

에브리뷰어123 2020. 3. 1. 17:00

최근에 집에서 잉여로운 시간이 많아서 영화나 TV 드라마를 보거나 예능이나 애니를 보는 시간이 많습니다.

 

그래서 최근에 제가 이용했던 영화무료보기 사이트나 TV다시보기 사이트들을 소개해 드렸던 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TV무료다시보기를 앱을 이용해서 시청할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TV방송을 다시보는 프로그램은 몇가지 있는데 가장 대표적인 어플은 무한TV다시보기와 오렌지TV입니다. 

 

 

 

하지만 제가 소개해 드릴 어플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는 다운로드 받을 수 없는 앱으로 별도의 APK 파일을 다운받아서 설치하셔야 하는데 TV다시보기 앱중에 정리가 잘 되어 있으며 링크관리도 잘되고 있는 앱입니다.

우선 다시(DASEE)를 설치하는 과정과 사용방법에 대해서 먼저 설명을 드리고 포스팅 하단에 다시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는 APK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페이지의 링크를 기재해 놓을테니 설명을 숙지하시고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해당 앱을 설치하실 때는 크롬(Chrome)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면 설치중에 오류가 발생할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본 포스팅 하단의 다운로드 링크를 이용해서 접속을 하시면 좌측의 사진과 같이 4가지 방법을 이용해서 다시(DASEE) APK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 저는 가장 위에 있는 구글 드라이브를 이용해서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이용해서 설치까지 해보겠습니다.

맨 위에 있는 Google Drive 링크를 눌러주시면 우측 사진과 같이 연결 앱을 선택하는 창이 나타나는데 '패키지 설치 프로그램'을 터치해서 진행을 시켜주시면 됩니다.

만약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설치가 제한이 되어 있다면 한시적으로 허용을 해주시고 앱 설치가 완료된 후에 다시 제한으로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애플리케이션 설치를 선택해 주시고 잠시 기다리시면 다시(DASEE) 앱이 설치가 되는데 열기 버튼을 눌러서 실행을 해 보겠습니다.

 

다시 앱이 실행되었습니다. 우리가 지금 설치한 1.2.0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된 내용을 안내하고 있으며 아래에 보시면 영화무료보기 앱인 칸(KHAN)무비 앱의 업데이트도 안내하고 있는데 최신 영화는 많이 제공하고 있지는 않아서 추천해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영화를 보고 싶으실 때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무료영화보기사이트 TOP3 사용후기 추천

 

다시(DASEE)는 추천영화를 비롯해서 추천 미드도 제공하고 있는데 최신 자료는 부족한 듯이 보입니다.

 


 

본 앱을 이용하기에 좋은 콘텐츠로는 TV드라마와 예능 위주로 이용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예능으로 놀라운 토요일의 도레미 마켓을 검색해 봤습니다.

위와 같이 최신화부터 날짜순으로 정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최신화인 98회의 방송을 시청해 보겠습니다.

 

이렇게 좋은 화질로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방송을 시청할 링크는 여러가지가 뜨는데 색깔이 있는 링크를 선택하는 것이 제대로 방송이 재생되는 경우가 많으며 '앱으로 시청하기'보다는 '웹으로 시청하기'를 선택해 주시는게 오류 발생이 적습니다.

그럼 영화를 시청하는 과정을 통해서 다시한번 시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왼쪽사진을 보시면 1번의 HDVid 와 3번의 GoUnlimited 가 색깔이 다르죠? 2번과 3번은 흑백인데 1번과 3번을 선택하시는 것이 재생이 문제없이 되는 확률이 높다는 겁니다.

링크를 선택하셨으면 앱으로 볼지 웹으로 볼지를 선택해야 하는데 앱보다는 웹으로 보는게 오류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앱으로 볼 때 오류가 없이 재생이 되면 가장 원활하게 시청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분노의 질주를 시청해 봤는데 역시 위의 무료영화보기사이트 추천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렸던 사이트들 보다는 화질이나 재생품질이 떨어집니다.

 


 

이상으로 TV무료다시보기어플인 다시(DASEE)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TV 드라마나 예능을 다시 보고 싶으실 때를 대비해서 설치해 두셨다가 이용하시면 편리하실 겁니다. 

무료영화보기사이트 TOP3 사용후기 추천

무료애니사이트 3곳 사용후기 및 추천

 

반응형
댓글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