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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하시던 국민카드를 분실하셨나요? 해당 포스팅을 검색하셔서 보고 계시다면 마음이 급하신 상황일테니 먼저 국민은행 고객센타 1588-1688 로 전화를 하셔서 승인내역 확인 및 분실신고를 먼저 하신후에 해당 포스팅을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를 분실하셔서 많이 당황하시고 짜증도 나셨을텐데요. 일단 유선상으로 승인내역을 확인하셔서 본인이 사용하신 승인내역 이외의 건이 없다면 분실신고만 하시고 카드만 재발급받으시면 되니 다행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만약 본인이 사용한 카드내역이외의 승인내역이 있다면 반드시 고객센타를 통해서 신고 절차를 밟으셔야 합니다.
일단 급한 불은 껐으니 차후에 또 카드분실을 했을 경우 고객센타에 전화를 하려고 시도하는데 통화량이 많아서 연결이 안된다는 안내음이 나온다면 너무나 답답하겠지요? 그럴 경우를 대비해서 인터넷으로 국민카드 분실신고를 빠르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국민카드 분실신고을 하기 위해서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이용해야 합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국민카드로 검색하셔서 KB국민카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 접속이 되시면 우측하단에 분실신고 메뉴가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그럼 로그인을 하라고 나오는데요. Kmotion 로그인과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그리고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이렇게 3가지 방법이 있는데 저는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선택해 줬습니다. 공인인증서는 은행용 무료 공인인증서로도 가능하오니 사용하시는 주거래은행의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발급하셔서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도난분실신고와 보상신청을 하는 화면입니다. KB국민카드의 홈페이지에서 보안으로 인해 해당화면부터는 더이상 캡춰가 되지를 않아서 휴대폰으로 찍었습니다.
제 카드번호가 보이고요. 사고지역을 선택하는 칸이 있습니다. 국내와 해외의 나라들로 구분이 되어 있네요. 그리고 카드를 재발급할 것인지 여부를 묻고 있습니다. 단, 재발급신청이 접수가 되면 분실신고는 취소되지 않으니 이점 주의하세요.
그리고 인증은 어떤 방법으로 할것인지, 재발급하는 카드에 현금카드 기능의 신청여부를 묻고 있습니다.
재발급하는 카드를 본인의 용도에 맞게 선택하신 후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카드를 받으실 주소를 입력하신 후 다음을 눌러주시면 다음화면으로 넘어가서 분실신고와 재발급신청이 완료됩니다.
그럼 이상으로 KB국민카드 분실신고를 빠르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차후에 또다시 카드를 분실할 경우를 대비해서 인터넷으로 분실신고를 할 수 있는 대비를 해 놓으시는 것이 좋을거라 생각됩니다. KB국민카드를 분실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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